고객서비스

춘해뉴스/공지

춘해병원, 부울경 단일의사 최단기간 ‘다빈치SP’ 로봇수술 300례 달성 [874] 2024-02-28 09:01:28 춘해병원

부울경 단일의사 최단기간 다빈치SP 로봇수술 300례 달성

학교법인 춘해병원에서 단일 의사가 다빈치SP라는 첨단 로봇 수술기를 통해 300회에 걸친 수술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며, 박성환 병원장의 뛰어난 전문성과 헌신을 입증한 업적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단 한 사람, 박성환 병원장 본인이 직접 이루어낸 놀라운 성과로서, 현재까지 이와 같은 농후한 성과를 이룬 사례는 매우 드물다. 병원장의 이번 성과는 그 누구도 손쉽게 따라올 수 없는 결과로, 병원장의 끊임없는 노력과 전문성, 그리고 환자들에 대한 깊은 헌신을 가장 적절하게 보여주는 사례라 할 수 있다.
 
특히 병원장은 자궁 질환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로봇 수술기 다빈치SP를 이용해 정교하고 세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하여 병변을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2cm 미만의 1개의 구멍을 통해 수술을 이루어내는 것으로, 절개부의 크기가 작아 환자의 회복력이 빨라 사회 복귀에 크게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이는 향후 로봇 수술의 가능성을 더욱 확신시키는 사례로, 다수의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여성의 상징인 자궁을 최대한 보존하고자 하는 것이 우선 과제"인 병원장의 철학은 그의 수술 방법에도 반영되며,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박성환 병원장은 앞으로도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계속해서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끊임없이 연구를 이어가며, 자신의 전문성"을 더욱 키우는 데 힘쓰고 있다.
 
특히 춘해병원은 작년 5월에 다빈치SP 로봇수술기를 도입하여 단일공 로봇수술센터의 전문성을 강화시켰다. 이는 병원의 끊임없는 발전을 위한 투자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병원은 환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